KB손해보험의 자동차보험에 긴급출동을 이용하시고자 하는분들만 봐주세요. 자동차 사고 , 고장 등 긴급출동이나 사고 접수를 위해 고객콜센터 전화번호와 ARS 맵을 한눈에 보시고 쉽게 연결하여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여름철, 겨울철 특히 사고나 고장이 많으니 일처리가 끝나면 정기적 점검도 잘 받으세요.
KB다이렉트 긴급출동 전화번호 고객센터
KB 다이렉트 손해보험 고객콜센터 ARS 전화번호 : 1544-0114
아래에서 매직카서비스 특약으로 어떤 고장을 서비스 받으실수 있는지 확인해드립니다. 어떤 서비스를 받아야 하는지 , 어디까지 서비스를 받으실수 있는지는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고 , 고객센터에 연락 하시기 바랍니다. 급하실 필요 없습니다. 여유를 가지세요. 누구에게든 일어날수 있는 일입니다. 천천히 숨쉬고 생각하시고 행동하셔도 늦지 않습니다.
ARS 맵을 아래와 같습니다.
사고 접수는 1번
자동차 고장출동은 2번입니다.
자동차사고가 발생한경우 , 보험사 뿐만 아니라 필요하다면 경찰도 부르셔야 합니다. 보험사만 믿고 계시면 안되요. 본인이 챙길건 본인이 챙기셔야 합니다. 누구도 대신해주지 않습니다. 본인의 과실이 없다면 , 경찰도 같이 부르세요.
*사고나 고장시 일반견인을 이용한뒤 견인료를 보상받으실수 없습니다. 꼭 해당 보험사 견인차량을 이용하시길 당부드립니다.
KB자동차보험 - 자동차사고 접수 방법
KB자동차보험 - 자동차 고장 접수방법
제 차는 차를 구매한지 1년도 안되서 타이어 펑크만 4번 불렀던 기억이 있습니다. 유난히 펑크가 잘났던 기간이 있었는데요. 고객센터 접수하면 , 기사님으로 부터 연락이 오는데 위치를 알려주시면 찾아옵니다. 위치추적이 되지만 정확한 주소는 알려주셔야 합니다. 주변에 큰건물등을 알려주시면 됩니다.
자동차 고장 긴급조치 - 매직카서비스 특약 (년 5회) / 뉴매직카서비스 특약 (년 10회)
1. 배터리 충전
배터리 방전으로 시동이 불가능한 경우 임시충전하여 운행이 가능하게 해줍니다.
2. 타이어 펑크
타이어펑크로 인하여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타이어를 수리 (단순펑크에 한함)
단순펑크가 제가 주로 당한경우 인데 , 못같은게 타이어에 밖혀서 공기압이 떨어져 매직카 서비스를 부른경우입니다.
이경우 오셔서 지렁이를 끼우는 수리로 , 보통 10~15분내 수리를 해주시더라구요.
3. 비상급유
주행중 연료가 기름이 떨어져 운행이 불가능한경우 휘발류 3리터 / 경유 3리터 이내 주유를 해줍니다.
최초1회 무료 , 2회부터 부터 유류비 실비 부담입니다.
4. 잠금장치 해제
차량열쇠를 안에 둔채로 차문이 잠긴경우 (트렁크 잠금장치 해제는 제외)
5. 긴급견인
사고또는 고장으로 긴급견인을 필요하는 경우 10km 한도로 견인 (뉴매직카는 50km 도 가능)
6. 긴급구난
도로이탈 , 장애물 등으로 자력으로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긴급구난
특수한 구난을 할경우 추가금액 고객부담
차량이 어딘가 빠지거나 할경우입니다.
7. 타이어 교체
타이어 펑크로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고객의 예비 타이어로 교체 해줍니다.
8. 부동액 보충
주행중 부동액 부족으로 운행이 불가능한경우 일부 보충해줍니다. (계기판 확인)
9. 휴즈교환
휴즈의 단락으로 운행이 불가능한경우 휴즈교환
뉴매직카 추가 서비스
1. 수리차량 운반
고장으로 회사가 지정한 정비업체에서 수리한 경우에 한하여 작업시간 1시간 이상 소요된 경우에 고객이 지정한 장소로 운반 (보험기간중 총 1회만 가능 . 운반거리가 10km 초과시 추가 요금 고객부담)
2. 브레이크 오일 / 엔진 오일 / 파워오일 보충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브레이크오일 1리터 / 엔진오일 2리터 / 파워오일 1리터 보충
3. 등교환
브레이크등 , 전조등 등 전구고장으로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해당 전구를 교환
4. 윈도우브러쉬 교환
비 또는 눈이 오는 때에 윈도우 브러쉬의 불량으로 주행이 불가능한 경우 . 운전석의 윈도우 브러쉬 교환
5. 자기에타캡 교환
주행중 부품 불량 / 파손으로 엔진 과열시 라지에타캡 교환
6. 차량진단
회사가 지정한 정비업체에 예약시 오일 / 밸트류 등 30개 항목을 무상으로 점검하고 진단내역서를 제공 (보험기간중 1회)
7. 정비이력 관리
회사가 지저안 정비업체에서 정비를 할 경우에 한하여 수리내역 , 소모품 교환주기 , 차량사항 등을 기록한 정비이력 통장을 무상으로 제공
기타 궁금한 점
사고 발생시 할증 기준
--> 전계약의 대이나고와 물적사고의 할증 점수를 산출하여 전계약에 할증하여 3년간 적용됨.
--> 고객센터 1544-0077 로 전화하셔서 자세한 문의 해주세요.
댓글